[데일리 뉴스] '플라이백', 차별화 전략으로 주목
![](https://cafe24.poxo.com/ec01/sophia2270/YepDBcpQi6F1EGuL9rzRwbQhQIMjPmdFE6urQpHQak8MxTMSxGu1gLYlHDfBBjpoGkzRWNJEoQUGWWg9pf37XA==/_/web/upload/NNEditor/20160322/IMG_1452_shop1_190535.jpg)
낙타무역주식회사(대표 설지호)가 '플라이백'의 국내 유통을 본격화한다.
'플라이백'은 낙타무역주식회사가 일본 업체와 협력해 런칭한 가방 브랜드로 특수소재인 '타이백'을 사용한 독특한 질감과 기능성의 가방을 제작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들 수 있도록 베이직한 디자인을 추구하며 로고나 라벨을 없앤 아이덴티티 전략으로 가방을 드는 사람의 개성이 전면에 나타날 수 있도록 했다.
'플라이백'은 일본에서 미리 런칭해 시장 반응을 테스트했으며 작년 10월 신세계 강남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국내에 첫 선을 보였다.
현재 '플라이백'은 '핫트랙스', '미스터 군'등 온라인 스토어와 삼청동 소재의 삼성물산 '하티스트하우스', 그리고 신세계 인천, 센텀점에서 팝업스토어로 상품을
전개하고 있으며 올해 백화점 팝업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 입점을 확장할 예정이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