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톰앤제인몰

ADVERTISING

ADVERTISING

게시판 상세
subject. [데일리 뉴스] '플라이백', 차별화 전략으로 주목
writer. (ip:)
date. 2016-04-20 08:35:40
recom. 추천하기
hit. 352
grade. 0점

[데일리 뉴스] '플라이백', 차별화 전략으로 주목


 

낙타무역주식회사(대표 설지호)가 '플라이백'의 국내 유통을 본격화한다.


'플라이백'은 낙타무역주식회사가 일본 업체와 협력해 런칭한 가방 브랜드로 특수소재인 '타이백'을 사용한 독특한 질감과 기능성의 가방을 제작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들 수 있도록 베이직한 디자인을 추구하며 로고나 라벨을 없앤 아이덴티티 전략으로 가방을 드는 사람의 개성이 전면에 나타날 수 있도록 했다.


'플라이백'은 일본에서 미리 런칭해 시장 반응을 테스트했으며 작년 10월 신세계 강남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국내에 첫 선을 보였다.


현재 '플라이백'은 '핫트랙스', '미스터 군'등 온라인 스토어와 삼청동 소재의 삼성물산 '하티스트하우스', 그리고 신세계 인천, 센텀점에서 팝업스토어로 상품을

전개하고 있으며 올해 백화점 팝업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 입점을 확장할 예정이다.

file.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이전 제품다음 제품